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포스터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포스터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포스터

악동뮤지션, 박지민, 이하이, 버나드 박 등을 배출한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가 시즌4의 첫걸음을 내딛었다.

SBS는 31일 “‘K팝스타 시즌4′가 제작에 돌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K팝스타 시즌4′는 오는 6월 1일 개통되는 ARS(1661-0066)를 통한 1차 예선을 시작으로 내년 4월 파이널 방송까지 1년에 다다르는 대장정의 첫걸음을 뗐다.

경쟁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부진과 폐지가 이어지며 같은 전철을 밟게 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 속에 지난 해 11월부터 방송되기 시작한 ‘K팝스타 시즌3′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순항했다. 참가자의 사연보다 노래 실력에 주목하는 정공법의 편집, 참가자와 공감하고 함께 성장하는 진정성 넘치는 심사위원들, 새 바람을 일으킨 유희열 심사위원 등이 호평을 이끌어 내는 것에 성공한 것이다.

제작진은“지금까지 매 시즌 새로운 주제와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노력해왔으며 이번 시즌에도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무언가를 가미할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K팝스타 시즌4′는 7월 말 미국을 비롯한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해외 예선을 시작으로 8월16일 광주, 8월 23일 부산, 8월 30-31일 서울, 9월13일 대구, 9월20일 서울에서 국내 예선이 진행된다. ARS 접수는 예년과 같은 1661-0066번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1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첫 방송은 11월 중순경으로 예정되어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