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갑동이’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가 앞으로 8회분의 방송을 남겨 놓고 있는 가운데, 갑동이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향후 스토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회에서 20여년 전, 9번의 연쇄살인을 저지르고 흔적을 감춘 ‘갑동이’가 차도혁(정인기) 계장인 것으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차도혁의 정체가 공개됨과 동시에 갑동이 찾기가 사실상 끝이 났고, 갑동이의 정체를 왜 일찍 공개한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갑동이’를 담당하는 CJ E&M 강희준PD는 “갑동이의 정체를 마지막 회가 아니라 미리 공개하게 된 것은 드라마의 기획의도가 갑동이 찾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갑동이로 밝혀진 차도혁의 숨겨진 악행들, 갑동이를 둘러싼 주인공들의 치유와 얽힘, 그리고 공소시효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기 위해 갑동이의 정체를 일찍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남은 8개 에피소드에서는 갑동이로 밝혀진 차도혁 계장을 누가 어떻게 잡을 것인지, 갑동이 공소시효가 지난 시점에서 차도혁 계장을 어떻게 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것이다”고 전하며, “처음 제작단계에서 생각했던 기획의도대로 작품이 진행되고 있다. 마지막까지 완성도 있는 스토리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진짜 갑동이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그 이후가 어떻게 될지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는 30일 오후 8시 40분 13회가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