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FT아일랜드
FT아일랜드

그룹 FT아일랜드의 일본 4번째 정규 ‘뉴페이지(NEW PAGE)’가 일본 벨소리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타이틀곡 ‘비프리(BE FREE)’와 수록곡 ‘고마워요’는 지난 28일 음원 발매 이후부터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레코초쿠의 벨소리 차트에서 번갈아 1, 3위에 랭크 됐다. 특히 30일 현재 동 차트 TOP 10에는 FT아일랜드 새 앨범 ‘뉴페이지’에 실린 신곡 4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 앨범의 9곡이 30위권 안에 랭크 됐다.

1년 만의 일본 정규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 이 음반에는 리더 최종훈 자작곡 ‘파인 더 웨이(Find the way)’, ‘라스트 러브 송(Last Love Song)’을 비롯해 이재진의 ‘모닝 커피(Morning Coffee)’, 이홍기의 ‘온 마이 웨이(On My Way)’, ‘본 투 비 어 락앤 롤러(Born To Be A Rock’n Roller)’ 등 멤버들의 자작곡들을 포함 총 13곡이 수록되었다.

이 앨범은 지난 21일 선행 발매 직후 일본 유명 사이트 드완고의 주간 차트에서 케이팝 싱글음원, 착신음, 벨소리 3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음원 다운로드 부문에서 독보적인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FT아일랜드는 오는 6월 3일부터는 일본 아레나 투어 ‘더 패션(The Passion)’을 개최하며 오는 8월 16, 17일에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락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4 무대에 한국 대표로 오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