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배우 다니엘 헤니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케이블채널 채널CGV의 ‘로케이션(location)’으로 3년 만의 국내 방송 복귀를 앞두고 있는 다니엘 헤니가 마카오에서 포착됐다. ‘로케이션’은 영화 속 로케이션(location) 현장을 따라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첫 여행지인 마카오에서 다니엘 헤니가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미국에서 마카오로 도착한 다니엘 헤니는 마카오의 유명 영화 촬영지였던 곳곳을 누비며 여행을 시작했다. 마카오에서 보내온 현지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는 변함없는 모델 포스를 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만다린 하우스에서 점프하며 유쾌함을 전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 역시 오랜만에 여행의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고 한다. 또 다니엘 헤니는 눈에 띄는 수려한 외모 덕분에 마카오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의 시선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로케이션’은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 영화 속 이야기는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내는 여행 리얼리티다. 다니엘 헤니가 여행 중인 마카오는 ‘로케이션’의 첫 번째 여행지로 영화 ‘도둑들’을 비롯, ‘007 스카이폴’, ‘쟈니 잉글리쉬’ 등 다양한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하다. 다니엘 헤니는 마카오의 영화 촬영지를 누비며 영화 스토리뿐만 아니라 현지의 아름다운 경관도 함께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니엘 헤니의 ‘로케이션’은 오는 7월 중순 경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채널CGV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