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이 올 가을 새 앨범을 발표한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6월 1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하고 바로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일 년 안에 앨범을 두 번 발표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그만큼 악동뮤지션이 많은 준비를 해 온 것으로 볼 수 있다. 실제 이찬혁은 앨범 발표와 관련한 인터뷰에서 아직 선보이지 않은 노래들이 약 80여 곡 준비되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 4월 6일 SBS ‘K팝스타 2’ 우승 이후 1년 만에 데뷔무대를 가진 악동뮤지션은 데뷔 앨범 ‘플레이(PLAY)’를 발표했다. 악동뮤지션은 타이틀 곡인 ‘200%’가 국내 10개 음원차트 1위 올킬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 전곡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악동뮤지션은 음원차트에서 일간, 주간차트를 점령했고 6개 음원사이트 월간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가온차트에서도 ‘디지털 종합’, ‘월간 스트리밍’, ‘월간 다운로드’에서 1위를 기록하며 총 3관왕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악동뮤지션은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인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이에 악동뮤지션이 오는 가을에는 어떤 음악들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