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뮤직비디오
탑독 뮤직비디오
아이돌 그룹 탑독의 세번째 미니앨범 ‘아마데우스(AmadeuS)’ 타이틀 곡 ‘탑독(TOPDO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자정 12시 스타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과 탑독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탑독의 ‘탑독(TOPDO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26초 분량으로 12명의 멤버들이 판타지적인 분위기 속에서 전반적인 칼군무가 돋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각적인 즐거움을 이끌어냈다.

영상 초반 멤버 비주의 지휘로 시작이 돼 웅장한 긴장감을 고조시켜 반복적이고 쉬운 가사와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가 칼군무와 결합하여 조화를 이뤘다. 비주가 음악에 맞춰 익살스럽고 악동적인 모습을 연출하여 앨범명 아마데우스와 걸맞게 모차르트의 모습이 연상된다.

탑독은 데뷔곡 ‘말로해’부터 ‘아라리오’까지 다양한 음악적인 시도와 자신들만의 세계관인 톱클래스(ToppKlass)를 갖고 있는 콘셉트가 확실한 아이돌이다. 탑독은 이번 신곡 ‘탑독(TOPDOG)’ 으로 어떻게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끌지 귀추가 주목된다.

탑독은 6월 9일(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세번째 미니앨범 전곡 음원와 더불어 스타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뮤직 비디오가 공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덤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