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서인국
서인국

가수 서인국이 대만 팬과 만났다.

서인국은 지난 24일 대만 타이페이 난강 101에서 개최된 ‘서인국 라이브 쇼 인 타이페이 2014(Live Show in Taipei 2014)’에 참석했다.

1,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이날 팬미팅에서 서인국은 자신의 히트곡인 ‘겁도 없이’와 ‘사랑해 유(U)’, ‘웃다 울다’를 열했으며 최근 발표된 신곡 ‘봄 타나봐’를 대만 팬들과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사했다. 서인국은 “대만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팬미팅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저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감사하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서인국은 ‘사랑해 유(U)’ 무대에서 이벤트에 당첨된 팬을 무대로 초대해 눈을 맞추고 백허그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었줬다. 또 서인국은 팬들과 함께하는 대화 시간에 최근 촬영 중인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고 요리코너에는 대만 음식인 ‘룬삥’을 만들었다.

특히 서인국은 아픈 몸을 이끌고 공연을 보러 온 팬의 소식에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서 바로 뛰어 내려가 팬을 위해 눈높이를 맞추며 인사를 나눴다. 서인국은 팬들과 악수회 행사를 가지며 팬들과 눈을 맞추고 감사의 말을 전하는 애정을 보였다.

서인국은 ‘고교처세왕’에서 풋풋한 고등학생 모습과 지적인 기업의 간부로 이중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