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틈 유니브
비틈 유니브
비틈 유니브

비틈에서 신인들에게 SNS 드라마 감독과 주연 배우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비틈 유니브를 열었다.

비틈 유니브(Beetm Univ.)의 가장 큰 장점은 연기학과와 미디어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수업 진행 방식이다. 연기학과 수강생들은 전문 연기 지도 과정을 통해 연기력을 향상시키고 비틈 유니브 SNS 드라마의 주, 조연으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미디어학과 수강생들은 직접 감독이 돼 비틈 유니브 연기학과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실제 오디션을 진행, 배우를 선발하게 된다. 또한 SNS드라마 기획, 촬영, 편집이 진행되는 동안 교수진의 평가와 지도를 수시로 받을 수 있다.

비틈 유니브는 꿈 실현 프로젝트 ‘비포 아이 다이 아시아(BeforeIDie ASIA)’ 캠페인 주최사에서 운영하는 만큼 수강생들의 꿈 실현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비틈 유니브는 매 과정이 끝날 때마다 SNS 드라마 페스티벌(DRAMA FESTIVAL) 시사회를 열어 신인 감독 및 신인 연기자들이 우수 제작사 및 소속사 그리고 각계 인사들 앞에서 PR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작품은 텐아시아, 네이버 및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에 게재되는 영예를 안고 우수 감독 및 연기자는 단독 인터뷰를 진행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틈 유니브는 연기학과와 미디어학과의 2개 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수진은 연기학과의 신태영 학과장을 비롯해 배우 정준호가 특강교수로 나서며 미디어학과는 정동진 학과장, 특강 교수로는 KBS2 드라마 ‘학교2013’의 이민홍 PD, ‘아이리스’의 양윤호 PD,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박영훈 감독, ‘조폭마누라3’의 계윤식 감독, 김종학 프로덕션의 최윤석 PD 등으로 구성된다.

비틈 유니브의 연기학과는 6개월 과정으로 미디어학과는 3개월 과정 평일반(야간), 주말반으로 운영되며 오는 6월 15일까지 비틈 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을 진행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비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