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정준영


정준영

가수 정준영이 손글씨를 공개했다.

28일 정준영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노트에 사인펜으로 정성 들여 쓴 ‘달리 함께’ 가사의 일부를 공개했다. 정준영이 공개한 가사는 곡 중 정준영의 솔로 파트다. 정준영은 의외의 명필과 감성적인 가사로 곡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평소 글씨를 잘 쓰지 못하는 정준영이 이번 가사 선 공개를 위해 2시간 여 동안 공을 들여 가사를 작성했다는 후문이다.

공개 된 가사는 ‘더 많이 흔들려도 괜찮아’, ‘너와 내가 함께라는 그 아름다운 말, 우리’, ‘나랑 이렇게 걷는거야’ 등으로 일명 ‘멘탈 치료송’으로 알려진 ‘달리 함께’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정준영은 가사를 선공개하며 이 곡을 “다른 사람에 비해 자기 자신이 조금 다르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라고 전했다.

오는 29일 정오 발표되는 정준영과 윤하의 듀엣 신곡 ‘달리 함께’는 용기와 힐링을 선사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환상적인 하모니와 록 사운드로 구성됐다.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정준영과 윤하는 각각 기타와 피아노를 들고 음악적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