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박건형


박건형

배우 박건형이 여장 과정을 공개했다.

28일 박건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투브 채널에 “박건형 뮤지컬 ‘헤드윅’ 메이크업 과정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 남자다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건형은 현재 뮤지컬 ‘헤드윅’ 10주년 기념공연 무대에 오르고 있다. 지난 2012년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로 ‘힐링 헤드윅의 레전드’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박건형은 올해 공연에서도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건형이 공연에 앞서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헤드윅’은 트랜스젠더 록가수인 만큼 파격적인 금발머리와 진한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박건형은 약 1시간 소요되는 과정에서 눈썹을 없애는 것부터 시작해 아이라인, 색조화장, 긴 속눈썹 그리고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등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영상 속 박건형은 손톱과 발톱의 매니큐어가 벗겨지지 않았는지 재차 확인하는 등 꼼꼼한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장시간 분장하는 스태프들에게 손수 간식을 먹여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박건형은 네일이 매일 똑같냐는 질문에 “그날 기분에 따라 다르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헤드윅’은 오는 9월 28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