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틴앤드
피프틴앤드
피프틴앤드

걸그룹 피프틴앤드(15&)가 첫 번째 정규 앨범 ‘슈가(Sugar)’와 함께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 후 2년 동안 음악적으로 성장한 박지민, 백예린 두 멤버의 환상적인 보컬을 느낄 수 라이브 비디오는 실제 라이브 음원으로 앨범 수록 음원과는 또 다른 버전이다. 피프틴앤드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만을 공개하는 일반적인 방식을 탈피하며 타 수록곡들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피프티앤드는 지난 26일 공개한 ‘레인 앤 크라이(Rain&Cry)’를 시작으로 ‘스타(Star)’, ‘낫 투데이, 낫 투머로우(Not Today, Not Tomorrow)’, ‘오 마이 갓(Oh My God)’, ‘샤이 마 보이(Shy Ma Boy)’, ‘샤일리 보이(Silly Boy)’ 순으로 매일 정오에 라이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JYP 공식 유투브, 공식 페이스북, 공식 트위터에서 볼 수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피프틴앤드의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 박지민, 백예린의 가창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피프틴앤드의 ‘슈가’는 본격적인 소울 알앤비를 시작하는 피프틴앤드 특유의 그루브와 가창력이 돋보이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잘 살린 곡이다. 피프틴앤드의 데뷔곡 ‘아이 드림(I Dream)’과 ‘썸바디(Somebody)’를 작곡한 심은, DEEZ, 앤드류 최(Andrew Choi)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모타운 사운드에 기반을 둔 레트로한 느낌의 편곡에 모던하고 팝스러운 멜로디를 얹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