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아이비
아이비

가수 아이비가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한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 시즌3 MC를 맡은 아이비는 본인의 일상생활 속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는 일념으로 신발장부터 거실, 침실까지 집안 곳곳을 공개한다. 아이비의 깐깐한 취향으로 완성된 집은 전문가 수준의 인테리어 감각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매장을 방불케 하는 구두 진열장은 아이비가 진정한 슈어홀릭 임을 증명했다.

또 아이비는 민낯을 거침없이 공개하며 ‘팔로우 미’ 시즌3 MC 신고식을 치른다. 아이비는 카메라 앞에서 굴욕 없는 밝고 환한 피부를 선보이며 타고난 피부 미인답게 본인만의 민낯 가꾸는 관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비와 함께 진행을 맡은 송경아, 아이린의 일상생활 속 민낯 관리 비법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민낯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진동클렌저를 선정해 직접 다양한 실험을 해보며 장단점에 대해 집중 조명해본다.

‘팔로우 미’ 시즌3는 소문만 무성한 뷰티 이야기부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검증해보며 3명의 MC가 느낀 정보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팔로우 미’ 시즌3는 29일 자정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패션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