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 킴(왼쪽), 김지우
레이먼 킴(왼쪽), 김지우
레이먼 킴(왼쪽), 김지우

배우 김지우와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이 부모가 된다.

27일 레이먼 킴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가 가진 것보다 제가 노력한 것보다 훨씬 많이 받고 누리며 사는 제가 2014년 5월 13일로 결혼한 지 정확히 1년 째 되던날… 사랑하는 꽃분여마왕과 제가 부모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정확히 결혼하고 365일째 되는 날요. 네. 제가 내년 1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반야바니’ 8년 만에 캐나다에 간 시점이 부활절 주인지라 이스터 바니(Easter Bunny)의 바니를, 불경에서 지혜를 뜻하는 단어인 반야를 섞어서 반야바니가 되었습니다. 세월호라는 가슴아픈 사건이 있고 크고 작은 슬프고 힘든 일들이 있는 시절에 너무나 큰 기쁨으로 와준 아이이기에 지혜로운 토끼로 착하고 건강하게 크기만을 바랍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레이먼 킴은 글과 함께 어른의 운동화와 아이의 운동화 사진을 게재해 태어날 아기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레이먼 킴은 “이제 아버지가 되는 사람으로 더 열심히 좋은 사람으로 살겠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사랑하고 고마워요. 꽃분여마왕. 앞으로 수고해주세요 난 뭐… 새벽에 케이크나 사올게요”라는 글을 덧붙여 아내 김지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우와 레이먼 킴은 케이블채널 올리브TV ‘마스터 셰프 코리아-셀러브리티’에서 도전자와 심사위원으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14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잡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