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설레고 있죠’
스윗소로우 ‘설레고 있죠’
스윗소로우 ‘설레고 있죠’

그룹 스윗소로우가 새 앨범 타이틀 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스윗소로우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6월 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 4집 파트 원(PART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의 타이틀곡 ‘설레고 있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새하얀 도화지에 옛 추억을 회상시키는 카세트 테이프와 다양한 그림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오선지에 음계들이 채워지며 아날로그한 감성을 연출해 멤버들의 감미로운 화음과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타이틀 곡 ‘설레고 있죠’는 멤버 김영우가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감성 로맨틱 곡이다. 또 버스커버스커의 프로듀서이자 드라마 음악감독인 김지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케 했다.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가 ‘설레고 있죠’를 비롯해 화사한 계절과 어울리는 사랑스런 곡들로 가득 찬 새 앨범으로 음악 팬 여러분을 찾게 됐다. 곧 발매될 스윗소로우의 새 앨범과 함께 따스한 봄 기운을 가득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6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4집 ‘포 러버스 온리’를 발매하며 27일부터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