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2’가 음반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1일 발매된 인피니트의 정규 2집 앨범 ‘시즌2’가 발매 5일 만에 5만장을 판매하며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뉴 챌린지(New Challenge)’, ‘데스티니(DESTINY)’ 등 매 앨범마다 음반 판매 1위에 올라서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지난 6개월 간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성장한 인피니트의 실력은 물론 최고의 제작진을 동원해 가장 인피니트 다운, 높은 완성도의 음악들로 채워진 앨범이기 때문에 얻은 결과라 분석되고 있다.

인피니트의 ‘시즌2’는 인피니트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추격자’, ‘맨 인 러브(Man in Love)’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 팀 스윗튠과 ‘데스티니’를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Rphabet), ‘틱톡(Tic toc)’의 작곡가 제이윤 등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는 기존 인피니트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인피니트는 지난 21일 아시아 3개국을 잇는 쇼케이스를 개최했고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