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
배우 박해진
배우 박해진

배우 박해진이 한국과 중국 제작사를 잇는 가교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따.

23일 오전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박해진이 출연을 확정 지은 ‘남인방2’의 제작사 쥐허미디어와 한국 CJ E&M과의 만남을 주선해 이들이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최근 박해진은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남인방’ 시즌2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이 드라마는 고교 동창인 세 명의 남성들이 각기 다른 사랑과 삶을 경험하며 찾게 되는 남성들의 끈끈한 우정을 소재로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인방2’ 출연을 확정 지은 박해진은 중국 제작사 쥐허미디어와 한국 CJ E&M의 만남을 주선했고 두 제작사가 공동제작을 합의했다. 특히 이번 계약은 주연배우의 주선으로 두 제작사 간의 이견을 좁히고 긍정적인 답을 얻어냈다는 점에서 새로운 한류 시장의 개척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남인방2’의 공동 제작사 쥐허미디어의 탄 대표는 한국의 아름다움에 반해 ‘남인방2’의 분량 중 기존 10 %정도로 계획했던 한국 촬영을 30 %이상으로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CJ E&M측에 한국 작가와 감독 섭외를 요청하는 등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한국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박해진은 SBS ‘닥터 이방인’ 촬영이 끝난 후인 연말에 ‘남인방2’의 촬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 일정을 논의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박해진이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한중 문화교류를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더블유엠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