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기적’ 티저영상
빅스 ‘기적’ 티저영상
빅스 ‘기적’ 티저영상

그룹 빅스의 새 싱글앨범 타이틀 곡 ‘기적’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자정 빅스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이터너리티(ETERNITY)’의 타이틀곡 ‘기적’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22초 분량으로 6명의 멤버들이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신비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상 초반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행복한 시간이 강렬한 안무로 이어지며 이후 애절함을 표현한 멤버들의 클로즈업 모습까지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시간의 판타지를 표방한 빅스의 ‘기적’은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이전에 보여줬던 안무보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빅스는 ‘기적’ 뮤직비디오를 위해 시계태엽을 상징하는 스팀 펑크 아트 비주얼과 화려한 CG를 통해 강렬하고 세련된 영상미를 보여줬다. 또 이번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모션 컨트롤 카메라를 사용한 색다른 느낌의 고퀄리티 감성 드라마를 선보였다.

빅스의 ‘기적‘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30분부터 다음뮤직을 통해 온라인 컴백 생중계를 열고 팬들과 함께 발매 카운트다운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7일 자정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