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Mnet ‘엠카운트다운’


Mnet ‘엠카운트다운’

가수 정준영이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윤하와의 듀엣 곡 1차 티저 공개를 예고했다.

정준영은 22일 방송된 ‘엠카’ 엔딩 멘트 중 “오늘 저도 윤하씨와의 듀엣 곡 티저가 나옵니다. 오늘 밤 12시! 잠 안자시는 분들 꼭 봐주세요!”라며 발매를 앞 둔 윤하와의 듀엣 곡을 홍보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정준영과 윤하의 이번 듀엣 곡은 록 색채의 곡으로 두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돋보이는 노래로 알려졌다. 이들은 마지막 녹음을 마치고 즉흥적으로 찍은 스티커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오늘 공개될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정준영과 윤하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것으로 단짝 친구인 이들의 평소 모습이 잘 들어난다”라며 ”이번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윤하가 직접 연주한 듀엣 신곡의 반주가 짧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단짝 정준영과 윤하의 음악적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티저 영상은 22일 밤 12시, CJ E&M 음악사업부문 공식 유튜브 계정(http://www.youtube.com/user/CJENMMUSIC)을 통해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