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KBS 극본 당선작 기자간담회 현장의 박기호 PD
2013년 KBS 극본 당선작 기자간담회 현장의 박기호 PD


2013년 KBS 극본 당선작 기자간담회 현장의 박기호 PD

KBS2 ‘드라마스페셜-꿈꾸는 남자’(극본 유정희, 연출 이응복)의 이응복 PD가 출연 배우 양진우, 윤세아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카페에서 열린 KBS 2013년 극본 공모 당선작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이 PD는 “단막극은 미니시리즈와 다르게 새로운 시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꿈꾸는 남자’가 ‘꿈’을 중심 소재로 다루기에 연기하기에 다소 난해한 부분이 있는데 두 배우가 역할을 잘 소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남자주인공 주준길 역은 낙차 큰 연기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맡아줬으면 했는데 양진우가 캐스팅돼 기대 이상의 연기를 펼쳤다”며 “또 윤세아도 양진우와 파격적인 애정신을 선보이는 등 그간 다른 작품에서 선보인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꿈꾸는 남자’는 2013년 KBS 극본 공모전에서 가작에 당선된 작품. ‘꿈꾸는 남자’는 꿈을 통해 미래의 죽음을 예견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남자가 한 여자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양진우, 윤세아, 이승준 등 배우가 출연한다.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55분.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