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 투표용지
‘무한도전’ 온라인 투표용지
‘무한도전’ 온라인 투표용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 투표가 시작됐다.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한도전’의 온라인 투표를 비롯,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서 오프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투포는 1인1표씩 참여가능하다.

이미 사퇴의 뜻을 밝힌 후보를 제외하고, 총 3명의 후보가 리더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이고 있다.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이 그들이다.

‘무한도전’의 공고한 리더, 유재석은 다소 보수적 입장에서 현 상태의 시스템 개선을 공약으로 내걸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의 러닝타임 줄이기, 녹화시간을 줄이기 위해 멤버들의 화장실 가는 횟수 줄이기 등이 그것이다.

차세대 리더를 꿈꾸는 후보, 정형돈은 위기설을 제기했다. 이에 시청률 재난본부 설치를 공약으로 내세운다. 방송에서 한 말을 지키기 위한 ‘방송 매니페스토 시행’도 있었다.

노홍철은 멤버들의 가족을 공개하겠다는 자극적 공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통’을 내세우며, 시청자를 집으로 초대하겠다고도 했다.

‘무한도전’의 ‘선택2014′는 6.4 지방선거를 앞둔 상태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 전국 11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가 이틀에 걸쳐 진행됐으며, 8만3,000명이 투표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 됐다.

한편 22일에는 ‘무한도전’ 멤버들 역시 투표에 참여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