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빅뱅


빅뱅

빅뱅의 ‘2014 빅뱅 플러스 알파 콘서트 인 서울 (BIGBANG +α CONCERT IN SEOUL) DVD’가 오는 7월 2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DVD에는 지난 1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3일간 3만 6,000여명을 동원하며 빅뱅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빅뱅의 콘서트 현장이 담긴다.

이번 DVD에는 ‘마지막 인사’,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거짓말’ 등 빅뱅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해 발표한 빅뱅 개개인의 솔로 무대와 멀티앵글, 메이킹 필름 등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영상과 사진들이 담겼다. 이와 함께 1년여 만에 더욱 성숙해져 5명의 완전체로 돌아온 빅뱅이 쏟아내는 에너지가 고스란히 수록됐다.

당시 콘서트에서 리더 지드래곤은 올 여름 빅뱅의 새 정규음반 발표를 예고하며 국내 컴백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미국 퓨즈 TV(FUSE TV)에서는 ‘가장 기대되는 2014 여름앨범 25’의 주인공으로 빅뱅을 꼽았다. 빅뱅은 세계적인 뮤지션 콜드플레이,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50센트 등과 함께 명단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빅뱅은 각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탑은 현재 영화 ‘타짜2’ 촬영에 한창이며 승리는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테디 서 역으로 출연 중이다. 대성은 오는 6월 11일 요코하마 아레나를 시작으로 일본 솔로투어에 나서며 오는 7월 16일 일본 새 솔로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태양은 오는 6월 2일 솔로 컴백을 알리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