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공연
이문세 공연
이문세 공연

가수 이문세가 ‘대한민국 이문세’ 콘서트에서 황신혜, 박상원, 윤도현 등 30여명의 유명인사 합창단을 구성해 특별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내 야외공연장에서 전국투어 ‘대한민국 이문세-Thank You’ 서울앵콜콘서트에서 1만명의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이문세 특별무대로 ‘대한민국 이문세 합창단’이 구성 돼 황신혜, 박상원, 윤도현, 박수홍, 박경림, 송종국, 이규혁, 이정, 가희, 허각, 강승현, 강인, 알리, 소냐, 신보라, 이금희, 에드워드 권, 양동근 등 30여명의 유명인사들이 참여해 ‘이세상 살아가다보면’이라는 노래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특별무대로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와 배우 최여진이 현란한 라틴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공연에서 애국가를 지휘하며 무대에 등장한 이후 20여 곡에 이르는 자신의 히트곡으로 관객들의 가슴을 녹였다. 히트곡 ‘붉은노을’을 비롯해 ‘소녀’ ‘난 아직 모르잖아요’ ‘사랑이 지나가면’ ‘옛사랑’ ‘광화문연가’ ‘이별 이야기’등 공연 레파토리 전곡이 히트곡으로 점철된 콘서트는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했다.

이문세는 마지막 곡을 부를때 “어른으로 웃을 수 없었던 한달이였다. 모두가 반성하고 반복되지 않아야 된다”라고 말해 숙연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하지만 이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할 시기이다. 대한민국 다시 힘냅시다”라고 말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지난해 6월 1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5만 관객을 동원한 이후 이문세는 1년 동안 쉬지 않고 전국을 누볐을 만큼 가장 왕성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23개 도시 투어로 이뤄진 이문세 콘서트는 이 공연을 시작으로 강릉, 인천, 창원, 전주, 대전, 수원, 울산, 의정부, 안동, 광주, 부산, 고양, 대구, 포항, 부천, 순천, 진주, 제주, 안양, 경산 등지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한편, 이문세는 연기된 바 있는 원주(5월23일), 천안(6월21일) 공연 일정을 조정했으며, 6월부터 캐나다(토론토), 미국(로스앤젤레스,뉴저지) 호주(시드니)에서 3개국 4개도시 해외 순회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무붕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