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준과 예비신부
최현준과 예비신부
최현준과 예비신부

그룹 V.O.S(브이오에스) 멤버이자 작곡가 이원(e.one)으로 활동중인 최현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최현준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10일 공개된 스튜디오 컷에 이어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된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스타제국은 “최현준 결혼식에 많은 가요계 선후배분들의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실 예정이다. 주례는 인순이 선생님, 사회는 김원준 선배님, 축가에는 케이윌과 최현준의 같은 회사 식구 제국의 아이들, 김경록 그리고 소리얼이 맡았다”고 전했다.

최현준은 “많은 후배 가수들의 가수 인생 롤 모델로서 많은 영향을 주신 인순이 선생님께서 주례를 봐주시게 됐다. 지난 2007년 ‘쇼바이벌’에서의 합동무대와 V.O.S 단독 콘서트 때 합동무대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감히 주례를 부탁드리게 됐다”며 “흔쾌히 허락해주신 인순이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린다다”고 인순이와의 인연을 밝혔다.

이어 최현준은 “생애 첫 결혼이니만큼 너무 긴장되고 떨리지만 서툴러도 잘 마쳐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남기겠다. 직업이 가수이니만큼 5인조 연주팀과 함께 공연 식으로 즐거운 결혼식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고 결혼 소감 및 콘셉트를 덧붙였다.

최현준은 오는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벨라지움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 등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