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왼쪽)와 올티
정기고(왼쪽)와 올티


정기고(왼쪽)와 올티

케이블채널 Mnet ‘쇼 미더머니3’ 출연을 선언한 프리스타일 랩 신성 올티(본명 정우성)가 가수 정기고의 파트너로 낙점됐다.

올티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기고의 ‘너를 원해’ 방송 무대 피처링 지원사격 나선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 함께 부른 ‘썸’으로 큰 인기를 끌며 콜라보레이션 모범 사례로 꼽히는 만큼 올티와 함께 훈훈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정기고와 올티의 첫 콜라보레이션은 정기고가 친한 후배인 올티에게 부탁하며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너를 원해’는 이단옆차기와 정기고가 공동 프로듀싱한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티는 “좋은 노래, 좋은 선배님의 무대에 함께 서게 돼 영광이다. 빈지노 선배님의 파트를 저만의 스타일로 바꿔 신선한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 요즘 가장 핫한 ‘너를 원해’ 무대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티는 지난 2012년 믹스테잎 ‘래핑 올데이(Rappin’ OLLday)’를 발표하며 등장했다. 국내 최대의 힙합 포털 사이트 힙합플레이야가 선정한 주목할 만한 신인에 선정되는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또한, 올티는 SBS ‘K팝스타’ 출연과 꾸준한 거리 공연으로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서 상당한 팬덤을 갖췄다. 이번에 대세남 정기고의 방송무대 출연 소식으로 다시 한 번 많은 팬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엑스, 어라이브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