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가 돌아온다
장서희가 돌아온다
장서희가 돌아온다

배우 장서희가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로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첫 촬영 현장 스틸컷이 14일 공개됐다.

‘천상 여자’ 후속으로 6월 2일 첫 방영될 ‘뻐꾸기 둥지’ (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 백상훈, 제작 예인 E&M) 에서 장서희가 연기하는 백연희는 가슴 아픈 사랑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비련의 여인으로 언제나 괴로움을 속으로 삭히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조용하고 온유한 성품이지만 내면에 진정한 강함을 가진 외유내강한 캐릭터다.

촬영 현장의 장서희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물론 호흡과 말투 하나 하나까지 백연희로 완벽하게 몰입해 장면의 몰입도를 높였다. 촬영된 장면에서 장서희는 누군가를 애도하는 듯 슬픔을 가득 안은 눈빛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애잔한 심정을 느끼게 한다.

장서희는 “이렇게 카메라 앞에 서고 보니 진짜 한국에 돌아 온 것 같다. 그 동안 많은 작품을 해왔지만 첫 촬영에 앞서 많이 떨리고 설레는 마음은 어쩔 수 없다. 현장의 활기찬 분위기 때문에 정말 끝까지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첫 촬영에 대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장서희는 ‘뻐꾸기 둥지’를 통해 내면의 슬픔과 강함을 가진 여인으로 분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다. 한층 성숙한 내면 연기와 폭넓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으로 ‘천상 여자’ 후속으로 6월 2일 첫 방송된다.

글. 배선영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예인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