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샘김
권진아 샘김


권진아와 샘 김이 안테나뮤직으로 향했다.

‘K팝스타 시즌3′를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준 권진아와 샘 김이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안테나 뮤직 측은 “권진아는 자기만의 색깔과 목소리를 정확히 가질 수 있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이소라, 김윤아를 잇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 겸 뮤지션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샘 김은 지금 우리 세대 음악과 다음 세대를 연결해줄 수 있는 탁월한 음악적 재목이다. 장차 K팝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안테나뮤직을 대표해 ‘K팝스타 시즌3′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한 유희열은 “음악적 선배 이상으로 선생님 같은 마음이 드는 한편, 두 친구가 나의 분신 같기도 하다”며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싶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또 “권진아와 샘 김은 스타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 앞서 음악 자체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며 “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풍부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단순히 가수로서의 미래를 넘어 향후 음악 자체가 중심이 되는 K팝 시장을 만들어낼 수 있는 주축이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유희열은 “두 사람이 가진 음악적인 원형질을 지켜주면서 가수로서의 색깔을 찾는 작업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K팝스타 시즌3′에서 톱3까지 올랐던 권진아는 방송 초반부터 유희열의 관심을 독차지한 바 있다. 또 샘 김 역시 방송 초반부터 유희열의 극찬을 받으며 성장했던 인물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