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지(위), 박진희, 진서연, 엄지원
조은지(위), 박진희, 진서연, 엄지원
조은지(위), 박진희, 진서연, 엄지원

배우 조은지의 이색 청첩장이 화제를 모으며 그와 함께 5월의 신부 대열에 합류하는 연예인에는 누가 있을까.

먼저 5월의 신부 중 가장 먼저 품절녀가 되는 배우 박진희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5세 연하 신랑과 백년 가약을 맺었다. 박진희는 지난해 MBC 드라마 ‘구암 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국내 로펌에 근무하고 있는 변호사인 현재의 남편과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은 약 11개월 간 교제 뒤 결혼에 골인했다.

박진희의 뒤를 이어 배우 진서연도 오는 23일 봄날의 신부가 된다. 영화 ‘반창꼬’, SBS 주말드라마 ‘열애’ 등에 출연한 진서연은 9세 연상의 예비 신랑과 교제 3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진서연의 예비 신랑은 몹스 크리에이티브 대표 겸 디렉터로 알려졌다.

진서연의 결혼식 다음 날인 오는 24일에는 조은지가 결혼한다. 조은지는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 홀에서 소속사 프레인 TPC 박정민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소속사 배우와 매니저로 인연을 맺은 뒤 약 5년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된다. 조은지는 결혼식 소식과 함께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개성만점 청첩장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축하와 부러움을 샀다.

배우 엄지원은 오는 27일 건축가 오영욱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엄지원은 지난해 7월 교제설이 보도된 뒤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알렸다. 엄지원의 예비 신랑 오영욱 씨는 현재 오기사 디자인 및 오다건축을 운영 중인 유명 건축가다. 엄지원과 오영욱 씨는 27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프레인TPC, 제니하우스, 쇼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DB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