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승기


이승기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가 숨막히는 감정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지닌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 극 중 이승기는 IQ 150에 포토그래픽 메모리를 지닌 은대구 역을 연기중이다.

지난 8일 2회 방송분에서 이승기는 어머니의 의문사와 관련된 자료 속 사진을 보다가 이내 슬픔에 빠지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는 드라마 속에서 잠시 등장했지만 극 초반 이승기의 감정연기가 빛났던 장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장면의 촬영은 지난 4월 말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됐다. 당시 유인식 감독은 이승기에게 “감정이 느끼는 대로 충분히 연기해보라”며 큐사인을 날렸고 이길복 감독은 카메라를 그에게 고정했다. 이에 이승기는 이내 봉투를 열고는 사진을 한 두장씩 넘기다가 숨이 가빠진 채 감정을 억누르며 슬픔에 잠기는 연기를 해냈다. 이승기는 미소와 함께 모니터를 통해 자신의 연기를 다시금 꼼꼼히 살펴보기도 했다.

조연출 고현국 PD는 “이승기 씨가 과거의 아픔이 있는 은대구 역을 소화하기 위해 납골당장면과 더불어 숙소 등에서 절제된 감정연기를 표현하고 있다”며 “역시 승기 씨가 진지 청년답게 보는 이들 모두 정말 흡족할 만한 연기를 소화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