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우진(왼쪽)과 성진환
송우진(왼쪽)과 성진환


송우진(왼쪽)과 성진환

스윗소로우가 부드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스윗소로우는 소속사 뮤직앤뉴의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 4집 파트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 앨범 티저컷을 깜짝 공개했다.

19일 정규 4집 파트1 수록곡 ‘뷰티풀(Beautiful)’의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는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한 새 앨범 티저 이미지 중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을 공개했다. 둘은 흑백 톤의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럽고 매력적인 감성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스윗소로우 앨범의 재킷 촬영에 참여한 포토그래퍼 홍장현은 김수현, 원빈, 공유, 빅뱅의 지드래곤 등 톱스타들과 함께 작업하며 스타들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매력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다. 앞으로 공개될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컷에도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선공개곡 ‘뷰티풀’은 멤버 김영우 작곡에 인호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스윗소로우 네 멤버의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앤뉴는 “오늘 공개된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 컷 공개를 시작으로 이어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 컷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며 “19일 선공개되는 ‘뷰티풀’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총 12회에 걸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한다.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 티켓은 15일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