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스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스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스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녹화에 참여한 가수 NS윤지가 속옷을 만지는 습관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안녕하세요’ 녹화에서 NS윤지는 습관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속옷 만지는 습관으로 오해를 사기도 했다”며 “속옷을 정리하는 버릇인데, 친구들이 남자한테 꼬리치는 거냐고 오해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이날 녹화에서는 자신의 여성스러운 말투와 행동 때문에 친구 사귀기가 어렵다는 10대 남학생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나도 모르게 콧소리 나게 웃었는데 남자애들이 나에게 웃음소리를 고치라며 면박을 줬다. 남자애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자꾸만 나를 피한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MC는 게스트에게 “본인 습관이나 버릇 때문에 친구들이 이상하다고 놀린 적이 있냐”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NS윤지는 속옷을 만지는 버릇을 언급했고 브라이언은 “웃을 때 코 먹는 소리가 난다. 고쳐보려고 했는데 생각처럼 잘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휘성, 플라이투더스카이, NS윤지가 게스트로 출연한 ‘안녕하세요’는 1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