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_선택2014
무한도전_선택2014
MBC ‘무한도전 – 선택 2014’에서는 여섯 멤버의 선거운동 현장이 공개된다. ‘무한도전’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 후보로 나선 멤버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각 후보들은 전략 회의 후 유세를 위해 거리로 나섰다. 중장년층이 많은 전통시장, 젊은 유권자들로 붐비는 강남 일대부터 유치원, 목욕탕, 에어로빅 강습소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졌으며 각자의 슬로건 및 공약과 맞는 방법으로 유세 활동을 펼쳤다.

MBC 측은 “시청자를 본인의 집으로 초대하는 가하면 목욕탕을 방문해 시민 유권자의 때를 밀어주고 머리를 감겨주는 등 시청자와 소통하며 적극적인 선거운동을 펼쳐 시청자 표심 잡기에 열을 올렸다”라며 “정식 투표일이 다가올수록 후보들 사이의 신경전이 뜨거워져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늘(10일)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 사전 공약 설문조사 결과도 공개된다.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선택 2014’ 투표의 당선 결과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는 상황. 후보들을 깜짝 놀라게 한 예상 밖의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MBC 측은 전했다.

‘선택 2014’ 사전 투표는 오는 17일과 18일에 오프라인 투표소에서 진행되며, 본 투표는 22일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소를 통해 직접 투표할 수 있다.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자리를 놓고 벌이는 여섯 후보의 뜨거운 경선이 전개될 ‘선택 2014’ 특집은 오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