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하이포


하이포

그룹 하이포와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가 대형 차트의 주간 1위를 석권했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5월 2주차 멜론, 엠넷, 네이버 주간 차트와 빌보드 케이팝 차트, 가온차트 등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가온차트에서는 디지털 종합, 다운로드, 스트리밍 차트에서 모두 주간 1위에 올랐다. 이에 하이포는 남성 신인 그룹 최초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9대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데뷔에 성공했던 기록을 재경신했다.

지난 4월 8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내 4월 한 달 동안 유투브 최다 시청 케이팝 뮤직비디오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곡은 봄날에 어울리는 상큼한 멜로디 속에 아이유가 직접 쓴 재치 있는 노랫말이 어우러져 인기를 모았다. 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종이로 만든 마을이란 콘셉트로 연출된 세트에서 아이유의 새침하고 귀여운 표정 연기와 하이포 멤버들과 깜찍한 군무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하이포는 아이유가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하게 지내고 있는 보컬 김성구를 포함해 보컬 백명한과 래퍼 임영준, 알렉스 4명으로 구성됐다.

하이포는 오는 6월 발매를 목표로 자신들의 색깔을 더욱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공연, 프로모션 투어를 비롯해 국내 예능 및 음악 방송,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