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이 오는 1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기브 러브(Give Love)’ 활동에 나선다.

악동뮤지션 데뷔앨범 ‘플레이(PLAY)’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는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200%’, ‘얼음들’과 함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받은 것에 영감을 받은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화사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기브 러브’는 자신의 마음속에서 자라는 사랑을 다 줘도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자 그에게 줄 사랑을 더 달라고 기도하는 귀여운 짝사랑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200%’로 활동하면서 악동뮤지션만의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악동뮤지션이 ‘기브 러브’로는 어떤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로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인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또 악동뮤지션은 총 6개의 음원사이트에서 4월 월간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4월 7일 음원발표 이후 한 달째인 현재까지도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