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기다려온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지난 3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수상한 악동뮤지션이 ‘200%’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몸짓으로, 동생 이수현은 깜찍한 표정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남매의 환상 호흡을 선보이며 눈 돌릴 틈 없는 ‘200%’의 무대를 완성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3주간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유지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무대에 앞서 악동뮤지션은 3개의 트로피를 수상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찬혁은 “3주동안 활동하지 못했는데 과분한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들의 노래가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악동뮤지션의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노래로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내용의 귀여운 가사가 담긴 악동뮤지션의 감성과 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엑소(EXO), 악동뮤지션, 박정현, 에이핑크, 피프틴앤드(15&), 매드 클라운, NS윤지, 에디킴, 박시환, 홍대광, 메이퀸, 에릭남, 손승연이 출연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