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이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동시에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악동뮤지션은 ‘200%’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4월 셋째 주(4월 17일)부터 5월 첫째 주(5월 1일)까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세월호 참사로 인해 지난 3주간 결방됐다가 8일 오후 방송이 재개된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악동뮤지션은 트리플 크라운 트로피를 수상했다. 이찬혁은 “3주 동안 활동하지도 못 했는데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난 3주간 우리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수현은 “감사드릴 분이 많은데 YG 양현석 사장님 엄마, 아빠, 팬 분들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이날 오후 SBS ‘인기가요’는 홈페이지를 통해 ’200%’가 5월 첫째 주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고 알렸다. 역시 결방된 ‘인기가요’에서 ’200%’는 지난 2주 동안 1위에 오른데 이어 또다시 정상을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게 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악동뮤지션은 음악프로그램 1위뿐만 아니라 총 6개의 음원사이트에서 4월 월간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4월 7일 음원 발표 이후 한달 째인 현재까지도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