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배우 이승기가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임팩트 넘치는 첫 등장을 선보였다.

지난 7일 방송된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이승기는 IQ 150대의 포토그래픽 메모리를 가진 강남경찰서 강력 3팀의 신입 형사 은대구 역으로 출연했다. 은대구는 뛰어난 능력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엄마의 살해범을 잡기 위해 경찰에 지원했다. 은대구는 11년 전 엄마에게 목격자 증언을 제안해 죽음으로 몰아넣은 서판석(차승원)에 대한 원한과 분노가 깊은 인물이다. 은대구는 어린 시절 끔찍한 사건을 겪은 트라우마 때문에 생긴 깊은 상처로 사람들에게 무례하고 독설과 막말을 함부로 하는가 하면 무뚝뚝하고 제멋대로인 다혈질 성격을 가지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1회에서 이승기는 두 눈 가득 분노와 슬픔, 반항이 넘쳐나는 은대구로 변신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승기는 엄마의 죽음을 목격한 뒤 내재된 아픔을 우수에 찬 표정과 날 서린 눈빛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극 중 15세까지 김지용이라는 이름으로 살아왔던 은대구가 강남경찰서 신입형사로 들어온 후 강력 3팀 팀장 서판석이 등장하자 주먹을 불끈 쥐는가 하면 서슬 퍼런 시선으로 서판석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이에 서판석에 대한 증오심이 불타고 있는 은대구가 어떤 활약을 펼쳐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은대구 캐릭터를 상징적으로 드러내고 있는 이승기의 단독 포스터 컷이 공개됐다. 이승기는 블랙 수트에 보타이를 매 댄디한 모습으로 정면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다. 포스터는 섬세한 붓 터치로 마치 직접 그림을 그린 것처럼 표현돼 이승기 만의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살려주고 있다. 포스터는 상처를 품고 있는 은대구 캐릭터의 강렬함을 중화시키면서도 애절한 눈망울에 담긴 감정선을 그려내고 있다.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가 ‘너희들은 포위됐다’ 시놉시스를 받자마자 은대구 캐릭터에 푹 빠져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최선을 다해 연기에 임하고 있다”며 “이승기는 그동안 소화했던 캐릭터들과는 사뭇 다른 은대구 역을 통해 연기 인생에서 큰 변화를 꾀하고 있다. 한 단계 더욱 발전한 모습을 선보일 이승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