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안재현


안재현

배우 안재현이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지난 7일 방송된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안재현은 박태일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첫 등장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현은 범인을 잡기 위해 테헤란로를 누비는 형기차 안에서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와 함께 온 몸을 부딪혔다. 이어 안재현은 강남경찰서로 첫 출근을 시작하면서는 패셔너블한 옷차림으로 짧은 횡단보도를 삽시간에 런웨이로 만들고 간결한 대사만으로도 인상 깊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안재현이 분한 박태일 캐릭터는 매사에 여유롭고 유하면서도 어른스러운 성격에 사생활은 베일에 싸인 인물이다. 박태일은 신의 은총과도 같은 외모에 온갖 이슈를 몰고 다니는 셀러브리티다.

앞서 안재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전지현의 동생 천윤재로 활약했다. 안재현은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두 번째 드라마이지만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극에 자연스레 녹아들어 연기 성장을 보였다. 이에 극 중 신입경찰 박태일이 진짜 경찰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과 더불어 연기자로서 성장해 나가는 안재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점도 극의 새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2회는 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