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왼쪽부터), 김성주, 송종국, 서형욱
안정환(왼쪽부터), 김성주, 송종국, 서형욱


안정환(왼쪽부터), 김성주, 송종국, 서형욱

MBC 월드컵 중계진 일명 F4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서형욱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지난 7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라디오스타’는 ‘아빠! 브라질 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환하게 웃으며 등장한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서형욱은 MC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녹화에 임했다.

김성주는 민국, 민율이 아빠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등 ‘라디오스타’ 출연 경험자다운 관록을 드러냈고 송종국도 ‘아빠! 어디 가?’에서 다져진 예능감을 맘껏 뽐냈다. ‘라디오스타’ 초보자인 안정환과 서형욱은 MC들의 공격에도 꿋꿋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만만치 않은 저력을 과시했다.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서형욱은 “안정환과 송종국은 월드컵에서 골을 넣은 선수들이다”, “차범근보다 강철 체력이다” 등 자신들의 중계 강점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또 지난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안정환, 송종국이 직접 공개하는 월드컵 일화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안정환과 송종국의 입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안정환과 송종국은 녹화 내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F4의 노래 실력까지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스타’는 브라질 월드컵 D-30인 오는 1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