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서인국


서인국

가수 서인국이 기습 컴백한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서인국이 다음주 봄을 주제로 한 감성 어반 미디엄 곡을 발표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이 맞다”며 “봄에 어울리는 말랑말랑한 곡으로 서인국의 부드러운 감성을 잘 표현하는 음악으로 돌아온다”고 전했다.

서인국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지아와의 듀엣곡 ‘이별 남녀’ 이후 6개월 만이다. 서인국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OST ‘올 포 유’를 비롯해 ‘울다 웃다’, ‘이별 남녀’ 등으로 음원강자의 면모를 보였기에 이번 신곡에 거는 기대도 높다. 여름을 앞두고, 늦봄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아쉽게도 방송 활동을 어려울 전망이다. 소속사는 “서인국이 현재 tvN 새 드라마 ‘고교처세왕’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 방송 활동은 힘들 것”이라고 밝혔다.

서인국은 ‘고교처세왕’에서 풍진고 아이스하키부의 최전방 공격수였으나 우여곡절 끝 형을 대신해 국내 굴지 기업 본부장으로 입사하게 되는 이민석 역을 맡는다. 민석의 형인 이형석 역까지 1인 2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하나, 오광록, 이수혁, 이열음 등이 출연하며 6월 방송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