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추성훈 부녀
추사랑 추성훈 부녀
추사랑 추성훈 부녀

추사랑 추성훈 부녀의 동반 CF가 공개됐다.

8일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추사랑 추성훈 부녀가 함께한 보급형 DSLR 카메라 D5300의 새 TV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TV CF는 자녀와의 행복한 일상을 카메라로 담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카메라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아빠 편과 사랑이 편 등 총 두 편으로 공개된 이번 CF에서 추사랑 추성훈 부녀는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함께 놀이를 즐기며 보내는 행복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카메라에 담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평소에도 카메라와 사진에 관심이 많았던 추성훈은 촬영 중 카메라를 능수능란하게 다뤄 별도의 제품 사용법 설명 없이도 제품의 기능적인 특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었다.

CF 배경 음악의 작곡은 지난해 데뷔한 실력파 뮤지션 이유림이 맡았다. 데뷔앨범 타이틀곡 ‘불러줘’ 뮤직비디오를 니콘 DSLR 카메라로 촬영하며 니콘과 인연을 쌓아온 이유림은 평소 추사랑 추성훈 부녀의 팬으로 흔쾌히 참여를 결정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CF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일상에서 D5300이 활용되는 모습을 통해 가족 단위의 고객, 특히 사랑스런 자녀를 잘 담고 싶어하는 아빠를 위한 카메라로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D5300은 DSLR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초보 아빠들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D5300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추사랑 추성훈 부녀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동반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