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전효성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첫 솔로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 티저 영상이 8일 정오 공개된다.

전효성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낼 첫 번째 솔로앨범 ‘톱 시크릿(TOP SECRET)’의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은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효성의 첫 솔로 앨범은 그간 전효성이 갈고 닦은 노하우의 집약 판으로, 심사숙고 끝에 본인이 직접 앨범 타이틀을 정하는 등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혀 의미가 더욱 깊다.

‘톱 시크릿’ 앨범은 제작단계부터 화려한 참여진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힙합 트렌드인 트랩으로 크로스 오버를 시도하면서도 천편일률적인 구성을 파괴해 기존 댄스곡들과는 차별성을 뒀다.

전효성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에 대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부각시키는 안무에 살랑살랑 귀를 간질이는 멜로디가 더해져 대체 불가능한 전효성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해냈다”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녀 전효성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톱 시크릿’에는 시크릿 활동 때부터 함께 작업해 온 MARCO와 전다운 작곡가는 물론 이번 앨범을 계기로 새롭게 합을 맞추게 된 작곡가 미친감성과 KZ의 곡이 수록돼 힘을 보탰다. 앨범 전반에 유니크한 멜로디와 음색을 더하고, 전효성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겠다는 포부다.

전효성은 오는 5월 12일 삼성동 클럽 뱅가드에서 ‘톱 시크릿’ 쇼케이스를 개최해 솔로로서 첫 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