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정형돈


정형돈

개그맨 정형돈이 숨겨진 축구 실력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53회에서는 ‘예체능’ 축구단이 ‘안양공고’ 학생들과 첫 평가전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안양공고’는 이영표와 김동진 등 국보급 축구스타들의 배출로 정평이 난 축구 명문고로 ‘예체능’ 축구단은 이들을 만나 피땀 흘리는 각축전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그 가운데 정형돈이 두 팀 전력의 핵심으로 떠올라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 첫 평가전에 앞서 ‘안양공고’ 이순우 감독은 정형돈의 허당스러운 면모에 “(‘예체능’ 축구단에서) 2번은 버리는 카드야?”라며 이영표의 자존심을 살살 긁게 되고, 이영표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비밀병기입니다”라고 말하며 맞불을 놓게 된다. 급기야 정형돈을 ‘예체능’ 축구단의 핵심 키 플레이어로 지목해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모두의 관심 속에 경기를 뛰게 된 정형돈은 웨인 루니도 울고 갈 집념으로 부상투혼까지 펼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구멍 0순위’와 ‘비밀병기’를 오가는 정형돈의 황홀한 축구실력의 정체는 어떨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예체능’ 제작진은 “‘예체능’ 축구단의 첫 평가전이 모두의 부푼 기대 속에 진행된 가운데 예상치 못한 변수들로 인해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졌다”면서 “무엇보다 ‘예체능’ 축구단 모두가 구멍 0순위라고 지목한 정형돈의 반전 플레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정형돈의 축구실력에 기대감을 높였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더 틱톡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