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추사랑이 공원에서 무아지경 물놀이를 즐기며 광고의 한 장면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을 선사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여행에서 돌아온 슈퍼맨 가족들의 한층 성장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 배우 김정태와 아들 야꿍이의 야심 찬 ‘슈퍼맨 적응기’가 시작되며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공원 식수대에서 물놀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생신을 맞아 아들 집을 방문한 할아버지와 나들이에 나섰다.

오랜만에 할아버지를 만나 한껏 들뜬 사랑이는 할아버지에게 껌 딱지 마냥 붙어서 방실방실 ‘꽃미소’를 지어 보이고, 할아버지 얼굴을 쓰다듬는 등 귀여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어 공원 식수대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던 추사랑은 연신 까르르 웃음보를 터트려 보는 이들을 모두 무장해제 시켰다는 후문.

장현성-이휘재-추성훈-타블로 그리고 신입아빠 김정태, 다섯 아빠의 육아 도전기를 다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4일 오후 4시 20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