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캡처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캡처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캡처

MBC ‘무한도전’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리더 선출을 위한 ‘선택 2014’ 특집이 방송된다.

‘선택 2014’에서는 올해로 방송 9주년을 맞이한 ‘무한도전’의 향후 10년, 새 역사를 주도적으로 만들어갈 인물을 선출하는 특집으로, 리더를 선출하는 과정은 실제 선거 절차와 유사한 방법으로 진행, 후끈한 선거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앞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각자 ‘무한도전’의 미래를 위한 슬로건 및 공약을 준비했다. 멤버들의 사생활 전 국민 공유화, 시청률 하락에 대비한 시청률 재난본부 설치, 활약 없는 멤버 2군으로 강등 등 기상천외한 공약을 내세우며 서로를 견제, 시청자 표심 잡기에 나섰다. 또 전략적인 선거 활동을 위해 전문 이미지 컨설턴트, 하버드 출신의 정치학자를 스카우트해 조언을 받는 열정도 보였다는 후문.

각 후보의 역량과 선출 의지를 알아보고자 열린 자유토론회에서는 불꽃 튀는 설전이 벌어졌다. 특히 한 후보는 평소 행실과 다른 공약을 발표해 언행불일치를 몸소 실천, 타 후보들에게 집중 질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전 투표는 오는 17~18일 오프라인 투표소에서 진행되며, 본 투표일인 22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소에서 동시에 투표가 진행된다.

‘무한도전’의 미래를 결정할 대국민 투표 ‘선택 2014’는 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