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파이럿츠 제임스
로열파이럿츠 제임스
글로벌 신인 밴드 로열 파이럿츠의 멤버 제임스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을 통해 첫 예능에 도전한다.

제임스의 소속사인 애플오브디아이 관계자는 “제임스가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그간 음악과 방송 무대를 통해 보여준 시크하고 수려한 외모와 달리 본인이 가지고 있는 해맑은 표정과 수준급의 각종 스포츠 실력을 피력하여 족장 김병만 다음으로 인도양 편의 첫 캐스팅 멤버가 되는 영광을 누렸다”고 전했다.

제임스는 학창시절 격렬하고 남성적인 운동에 몰입하여 고등학교와 대학교 수구 선수로 활약한 바 있으며 평소 주짓수, 이종격투기 등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데뷔 이전 광고 모델, 메탈 밴드 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경험들을 쌓아온 바가 있어 제임스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장점들이 프로그램의 다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평소에도 운동광인 제임스는 현재 출국을 앞두고 정글 생활 적응을 위해 체력단련, 수영 훈련 및 현지에서 팀에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무엇 보다 제임스 자신이 친화력이 좋고 성실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선후배와 함께 즐거운 정글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최근 로열 파이럿츠는 활발한 예능 나들이를 펼치고 있다. 멤버 문이 얼마전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복귀한 시점에 제임스 또한 캐스팅되는 행운을 누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로열파이럿프는 올해 초 첫번째 미니앨범 ‘드로잉 더 라인(Drawing the Line)’으로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현재 여름 시즌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