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 잭 해즈 어 질
에브리 잭 해즈 어 질


멜라니 로랑 주연의 감성 로맨스 ‘에브리 잭 해즈 어 질’이 5월 국내 개봉을 예고했다.

‘에브리 잭 해즈 어 질’은 파리의 몽상가 클로에에게 뉴욕의 소심남 잭의 여행 가방이 잘못 배달되면서 시작되는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다른 도시에 살고 있는 남녀가 자신의 인연을 찾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유쾌하고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영화의 제목인 ‘에브리 잭 해즈 어 질’(Every Jack has a Jill)은 미국의 속담 중 하나로, 국내 속담 중 ‘짚신도 제 짝이 있다’와 비슷한 의미다. 지금 사랑하는 연인이 곁에 없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상대는 어딘가에 꼭 있으며, 인연은 언제 어디서 어떤 방식으로든 찾아올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는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분위기에 운명적 사랑을 기다리는 멜라니 로랑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어딘가에 있을 자신의 짝을 기다리는 멜라니 로랑의 모습과 ‘모르는 사람에게 꽂힌 적 있나요?’라는 카피는 극 중 펼쳐질 로맨스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파리와 뉴욕에서 살고 있는 남녀가 우연히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본 예고편도 유쾌함으로 가득차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