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제 웨딩 사진
조승제 웨딩 사진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승제가 5월 4일 웨딩마치를 올린다. 조승제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유뷰남의 대열에 합류한다.

30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홍보대행사 앤스타컴퍼니는 개그맨 조승제가 5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결혼식에 앞서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예비부부는 이번 세월호 침몰 참사로 나라 전체가 침통한 분위기에서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어 조심스러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조승제의 결혼식에는 개그맨 선배인 권영찬씨의 지인들이 두 팔을 걷고 도움에 나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위한 웨딩드레스는 라포엠에서 후원을 하였으며 헤어 메이크업은 노주원 헤어그라프에서 결혼식 사진은 M스튜디오 그리고 한복은 이광희 명인한복에서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 공채기수인 개그맨 조승제는 지난 2006년 MBC 공채 15기로 방송에 입문했다. 대구 계명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조승제는 MBC ‘개그야’,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 ‘웃고 또 웃고’에서 강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하였다.

현재는 MBC ‘코메디에 빠지다’에서 ‘클럽 빅토리아’, ‘MSG’, ‘네못난이’에서 고정 출연하고 있다. 이외에도 MBC‘섹션TV연예통신’, ‘TV유치원’등에서 친근한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조승제는 5월 4일 결혼식을 올리는 피앙새는 6살 연하의 네일샵을 운영하는 미모의 재원이라고 소개했다. 집안 어른의 소개로 예비 신부를 만나게 되었으며, 만난지 4번 만에 예비신부가 자신에게 너무 반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조승제는 이번 세월호 침몰 참사로 나라 전체가 침통한 분위기지만, 결혼식을 연기할 수가 없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이광희 명인한복, 라포엠 웨딩드레스, 노주원헤어그라프, M스튜디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