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헨리


헨리

종합편성채널 JTBC 신규예능 ‘추리게임-크라임씬(이하 크라임씬)’에 첫 번째 게스트로 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가 참여했다.

최근 헨리는 엉뚱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헨리는 알고 보면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6개 국어가 능통한 엄친아다. 최근 진행된 ‘크라임씬’의 첫 녹화에서 헨리는 누구보다 지정된 역할에 충실히 빙의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헨리는 말투와 행동까지 역할에 맡게 연기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또 헨리는 함께 출연한 6명의 출연자 중 가장 어린 나이로 게임 중간 특유의 엉뚱한 면모를 보여 다른 출연진들을 웃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도 했다. 하지만 헨리는 추리과정에서 다른 출연자들이 놓친 부분들을 예리하게 짚어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크라임씬’ 제작진은 헨리의 게스트 섭외 배경으로 “요즘 떠오르는 가장 핫 한 브레인이기도 하고 예능감 역시 뛰어나 캐스팅 1순위로 섭외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을 표방하는 ‘크라임씬’은 특정 공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현장을 배경으로 용의자가 된 6명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동시에 결백한 척 연기하고 있는 진짜 범인을 찾아야 한다.

‘크라임씬’은 오는 5월 1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