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오종혁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오종혁이 대작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오종혁은 비극적 운명을 타고난 쌍둥이 형제 에디 역으로 낙점돼 배우 송창의, 조정석과 함께 피보다 붉고 진한 형제들의 휴먼드라마를 연기한다.

극 중 오종혁이 연기하게 될 에디는 형인 미키와 한날 한시에 태어난 쌍둥이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부유한 라이언즈 집안과 찢어지게 가난한 존스턴 부인의 집으로 각각 입양을 가게 된다. 너무나 다른 삶을 살아온 이들은 7살이 되던 해, 이 둘은 운명처럼 서로에게 끌려 의형제를 맺게 된다.

특히 쌍둥이 미키와 에디 역할의 배우는 유치원생부터 성인까지 20여 년의 세월을 특수분장 없이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고도의 연기력을 필요로 한다. 이 같은 고난도 배역에 발탁된 오종혁은 이번 ‘블러드 브라더스’ 캐스팅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으며 뮤지컬 스타로서 더욱 단단한 입지를 굳히게 됐다.

그동안 안정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뮤지컬 활동을 이어온 오종혁은 군 제대 후 ‘그날들’, ‘쓰릴 미’, ‘공동경비구역 JSA’ 등 대형 뮤지컬 작품에 연속 캐스팅되며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송창의, 조정석 등 쟁쟁한 스타들과 함께 주연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 오종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떠한 에디의 모습을 연기할 지 뮤지컬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는 영국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24년간 1만 회 이상의 공연을 이끌어 낸 유명 뮤지컬 작품이다. 한국 공연을 위해 웨스트엔드 최고의 연출가 글렌 월포드(Glen Walford)가 내한하여, 시간과 공간을 넘어서는 작품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6월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