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해진
‘닥터이방인’ 박해진
‘닥터이방인’ 박해진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박해진이 자신의 왕국 제작에 돌입했다.

28일 ‘닥터 이방인’ 제작사는 박해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해진은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성 미니어처를 만들고 있다. 박해진은 확대경을 통해 접착면을 살피고 핀셋을 이용해 손으로 조립할 수 없는 세밀한 부품을 조립하고 있다. 이 같은 모습은 박해진이 맡은 캐릭터 한재준이 성 미니어처 조립 제작을 위해 확대경과 핀셋까지 동원할 만큼 꼼꼼하고 완벽한 성격임을 암시했다.

또한 박해진은 사진에서 누군가와 통화를 하며 차가운 눈빛을 드러냈다. 이에 박해진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는 “박해진이 연기하는 한재준은 진심을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로 그가 진심을 드러내는 유일한 순간은 자신의 성을 쌓는 순간인 것 같다”며 “한재준이 가진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것도 ‘닥터 이방인’에서 흥미롭고 재미있는 부분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 두 사람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닥터 이방인’은 오는 5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